걱정하지 마세요. 더 스마트 법인등기는 전자등기, 서류등기 서비스를 모두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 고객님 상황에 맞게 모든 서비스를 진행해드리오니 고민하지마시고 상담신청(클릭)을 해주시면 됩니다.
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. 더 스마트 법인등기에서 고객님이 이해하기 쉽게 모든 과정을 정리한 전자서명방법 안내문을 보내드립니다. 그래도 어려우시다면 전화 및 화상통화를 통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
아닙니다. 공동인증서를 더 스마트 법인등기에 보내주시지 않아도 됩니다. 저희가 안내드리는 절차에 따라 인터넷 등기소 홈페이지에서 한 차례 전자서명만 해주시면 됩니다.
전자등기를 진행하려면 개인용 은행 공동인증서(구 공인인증서), 법인 전자증명서가 필요합니다. 법인 전자증명서는 더 스마트 법인등기에서 발급을 대행해드리고 있어 실제 고객님이 준비하셔야할 것은 공동인증서뿐입니다.